구성품하나빠져서 와서 저나햇더니 자기네가보낸거 아니고 다른업체에서 보낸거라고 그쪽에 연락해보라고 틱틱거리며 얘기함. 자기네는 책임이 없는데 왜 따지냐는식.
다른업체에서받아서 보냇든 아니든 자기네이름걸고판거면 적어도 알아봐드린다고 하던가 죄송하단 말한마디업고 니가알아서 하란식이네요. 구성품 하나빠트린게 내 죄인가? 내가죄지은줄ㅎ 저도 서비스직에서 일하지만 상담원 태도 정말 불쾌하네요. 이럴거면 다른업체물건은 왜팔죠?
(2020-06-11 19:10:3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먼저 상담원의 태도 문제는 재교육하도록하겠습니다.
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연락드려 자세한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